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식도락여행

쓰임 _ 영등포구청 한식 디저트의 쓰임새 맛집

by 일상노마드 2023. 12. 1.
반응형

몇번갔는데 가게문이 닫혀있어서 오기로 가보던 끝에 열려 있어서 갈 수 있었어요.


알고보니 변동되는 가게 영업시간을 인스타에 표시를 해 두셨는데 몰랐네요. 아무래도 불규칙적인 영업시간을 자세히 알기는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제대로 알게 되었으니 다음에 갈 때는 확인을 하고 가게 되겠죠?

 

일반적으로 디저트 가게는 1층에 있지만, 쓰임 디저트가게는 2층에 있어요.

사진과 같이 너무 예쁜 디져트가 많아서 우와~ 예쁘고 맛있겠다 입이 떡 벌어지더라구요.
가게는 생각보다 넓고 좋더라구요.

개성주악 가격은 2200원으로 시작해서 위에 뭐가 올라가있느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져요. 오레오 주악도 있고, 약과 주악도 있고, 전통 간식의 현대화가 재미있네요.

 

요즘 mz세대들이 이런 전통적이면서 멋을 낸 음식들을 거 좋아한다던데 한국의 디저트 제대로 맛볼 수 있는곳 인것 같이요. 가게는 외진곳에 있는편이에요. 그러나 요즘 20대들은 인스타를 보고 주소를 찾아가기 때문에 위치는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요.

 

아무것도 올라가지 않은 기본 개성주악도 볼 수 있어요.

포인트가 되는 한그루의 하얀 나무가 입구 근처에 있어요. 

좌석 간격도 넓고, 어두운 톤의 색상으로 매장이 차분한 분위기라 한식디저트와 잘 어울려요.

 

다양한 개성주악들이에요. 약과가 올라간 주악도 있고, 견과류가 올려진 주악도 보이네요.

쓰임 디저트는 한식 디저트 전문점이라 전통적인 간식들이 다양하게 있어요.

쇼핑백도 있고, 고급 전통간식 한식 디저트 라서 고급스러운 포장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아요.

커피는 먹을만한 맛이에요. 

 

위치는 영등포구청역 5번출구로 나와서  작은 4거리가 나오면 길을 건너 '베스킨라빈스' 근처 골목에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