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식도락여행

호미가 _ 당산동 양평 쌀국수 맛집

by 일상노마드 2023. 5. 22.
반응형

서론

어김없이 점심을 먹기 위해 이번에는 영등포구청역 2호선 근처로 향했어요.

 

오늘의 메뉴는 쌀국수에요. 베트남쌀국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호불호가 없이 무난히 먹는 음식이죠~

찾아간 곳은 반지하의 작은 쌀국수집,  호미가라고 해요. 오래됐지만 꾸준히 항상 사람이 많은 곳이에요. 갈때마다 앞에 줄을 안서있는걸 못본, 늘 대기가 있는 식당이에요.

 

 

메뉴

메뉴를 보면 알겠지만, 쌀국수전문점으로 오래된 가게에요. 쌀국수, 국밥 가격대비 가정비가 굿이에요. 일단 맛이 일품인 곳이죠.

메뉴판을 보면 꿔바로우세트는 14900원이에요. 소고기 쌀국수가 7900원이니까 꿔바로우는 7천원인 셈이에요.

몇달전에는 세트가 12900원이었는데, 최근 가파른 물가상승으로 인해 2천원이 올랐네요.

게다가 추가금을 내도 밥류로 변경은 할수가 없네요.

 

꿔바로우는 12900원이니 2~3명이 뀌바로우도 맛보고 싶으면 따로 하나 시키는 것이 훨씬 이득일 것 같아요.

꿔바로우는 중화권 음식인데, 베트남음식

 

 

실내 분위기

테이블은 6개정도 되고 가게가 매우 작아요. 주방2,서빙1명의 직원이 있어요 가족장사인것 같기도 하구요...

오래되고 작지만 항상 청결하다

서빙보시는 분이 아주매우많이 친절하세요. 사람이 많다보니 빨리 먹을 수 있도록 빠르고 친절하고 싹싹하게 대처하시고 주문 받으시더라구요. 저분이 사장님인건지 모르겠지만, 매출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분인건 확실한 듯 해요.


인테리어는 특별히 꾸미지 않았지만 깔끔하고 모난 것 없이 괜찮은 느낌이에요.

 

음식 리뷰

소고기쌀국수, 매운소고기 쌀국수, 갈비살쌀국수를 먹었어요.
국물이 담백하고 국수도 땡글하니 쫀근하다는 생각도 들고 맛이 괜찮더라구요. 
매운소고기 쌀국수도 아주맵지 않고 담백하고 약간 깔깔하면서 매우 만족스럽구요..
갈비살쌀국수는 제일 인기가 많은 모양이에요. 음식점에 빨리 간다고 갔는데.. 한정수량이어서 1그릇만 남아있었어요.
먹은 사람도 매우만족 고기양도 많고 너무 맛있다고 했어요. 단, 양이 큰 사람은 면을 추가해야할듯 싶어요.
쌀국수집은 늘 남자들에게는 기본 사이즈는 아쉬운 사이즈에요.

 

 

왼쪽이 갈비살 쌀국수, 오른쪽이 매운쌀국수에요.

 

이게 기본 쌀국수인 소고기 쌀국수구요.

 

 

고기가 쌀국수에 들어가는 양지같은게 아니라, 장조림고기같아서 약간 특이해요.

 

 

 

총평

한국은 왜 쌀국수가 비싼지 모르겠지만... 다른 쌀국수집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한끼 먹기 아주 좋은 곳이었어요~

조만간 또 와서 꿔바로우랑 볶음밥을 먹도록 할께요!!

 

 

 

위치는 영등포구청역 4번출구에서 가까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