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식도락여행

동궁찜닭 영등포점 _ 당산동 깔끔하고 맛난 찜닭집

by 일상노마드 2023. 7. 22.
반응형

점심에 어떤 음식을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직장 동료들과 검색끝에 찜닭을 먹기로 결하게 되었어요. 위치는 영등포구청역에서 5분거리, 서울남부고용센터 근처에요.  점심시간은 소중하기 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도록 미리 주문을 해두고 가서 먹게 되었어요.

가게 입구는 전형적인 간판이 있고 전혀 꾸밈이 없어요. 작은 식당에 테이블 2개로 홀에서 식사가 가능하지만, 배달 위주로 하는 것 같아요. 식사를 하는 내내 주문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찐 맛집은 인테리어에 많이 투자를 안하는 법이죠. 

안에는 엄청 심플하게 되어있지만, 부족한 것은 하나도 없네요. 내부가 엄청 깔끔해요. 이런 모습을 보면 뭔가 안심이 되요.

 

사장님이 혼자 하시는데 매우 바빠보이셨지만, 매우친절하셨어요. 분위기는 깨끗 깔끔, 전체적으로 깨끗했어요.

 

테이블은 2개가 있어요. 그래도 테이블 옆에 수저통도 달려있는 식당 테이블이에요.

 

안동찜닭 1마리를 순살로 조금 매운 맛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우동과 모짜렐라 치즈를 추가했어요.

 

 

우리기 주문한 가격도 34,500원 여자 4명이 충분이 먹고도 남았어요.
밥도 점심시간에 무한리필이 되어요. 살짝 매콤한 맛이라 매우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엔 동궁 황금찜닭 먹어보기로 했어요. 다음에 또 가면 다시 후기 남길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