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식도락여행

삼다코지 홍대 _ 삼다수로 음료를 제조하는 제주를 느낄 수 있는 곳

by 일상노마드 2023. 7. 29.
반응형

홍대에 가서 요즘 핫한 카페가 어딜까.. 검색하다가 찾아서 가게 되었어요. 젊은 친구들의 기운을 받아서 힘좀 내고 싶었거든요..ㅋㅋㅋ 위치는 상수역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에요. 

 

뭔가 나 예쁘니까 들어오세요 하는 것이 아닌, 심플함으로 자신의 내면(인테리어)에 대한 자신감으로 도도한 외관을 갖고 있어요. 삼다수 회사에서 만든 카페라고 들었어요.

가볍지 않고, 멋진 분위기에요.

 

내부에는 삼다코지에 대한 설명과, 제주도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인테리어들이 되어 있어요.

 

 

야자수나 화강감 같은 돌들로 이루어진 인테리어가 제주도를 연상하게 만들어주네요.

 

이곳은 흡사, 생각하는 방 같기도 하고, 벌받는 장소는 아닌거죠?!ㅎㅎ

 

패트병 재활용 순서

 

삼다수 패트병이 어떻게 재활용되는지, 순서를 보여주고, 재활용되서 만들어진 에코백이나 , 다른 용기들을 통해 친환경기업임을 나타내주고 있는 것 같아요. 요즘 깨어있는 사람들은 텀블러도 이용하고, 환경을 생각하니까 좋은 마케팅이 될 것 같아요. 

 

동굴같은 느낌도 들고, 스케일이 큰 것 같아요. 

 

가격은 그렇게 착하지 않아요. 아메리카노가 5900원, 다른 음료는 8천원정도 해요.

 

디피되어있는 아이스크림이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여요!!

각 계절에 피어나는 티 원료가 되는 제주의 식물들을 계절 컨셉으로 메뉴 구성을 하고, 효능에 대해 써둔 것이 좋은 아이디어네요.

왼쪽은 제주햇살 스무디, 오른쪽은 제주레몬모티또에요. 상큼하고 시원하니 너무 맛이 좋았어요. 물은 삼다수를 사용하는데, 우유도 제주도 제품인 제주우유를 사용해서 만든다고 하네요.

 

주문하는 메뉴에 대한 설명이 적힌 명함 사이즈의 제품소개가 함께 나와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네요.

화장실도 고급스럽고, 카페 내부와 동일한 컨셉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제주스럽고, 바다소리도 들으며 제주도를 체험하는 곳도 있어요. 요즘 제주도 바가지 이슈가 많이 있는데, 이곳에서 제주도 간접 체험을 하고 제주도는 비수기에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상쾌하고 기분 좋은 시간들이었어요.

 

제주도로 떠나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