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식도락여행

피자쏭 _ 당산점 피자 테이크아웃 맛집

by 일상노마드 2023. 5. 19.
반응형

서론

비오는 날이면 생각나는 음식이 있죠... 빈대떡! 

이날따라 날씨도 궂고 비가 와서 빈대떡을 먹기 위해 피자집으로 향했어요. 서양빈대떡인 피자를 먹으려구요~

 

날도 습하고, 식당에 가서 기다리고 싶지도 않아서 피자를 테이크아웃하러 갔어요.

피자쏭 당산점은 영등포세무서 근처에 리드원지식산업센터 1층에 위치해있어요.

 

최고로 맛있는 피자집이라고 하네요.

 

 

영등포구 당산3가 양산로91번지 리드원에 위치한 피자쏭 입니다.
항상 좋은 맛과 친절함을 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맛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최상의 맛과 친절함을 드리는 피자쏭이 되겠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할 수 있어요. 요즘 작은 매장들은 모두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게 되어있더라구요. 앞으로 점점 로봇이 음식을 만드는 곳도 늘어날텐데.. 이제 중요한 것은 음식점 각자의 노하우로만 승부를 보게 되는 시대가 오려나 싶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죠?! 사장님 얼굴이 무섭게 생기셨나봐요 ㅎㅎㅎ

하얀색 레이스같은 커튼이 앙증맞고 하얀 인테리어에 묘하게 잘 어울리네요.

 

피자 주문 후 대기하며 앉을 수 있는 의자가 많네요. 수많은 사람들의 테이크아웃 주문을 꿈꾸는 사장님의 포부가 느껴지는듯 합니다.  대박나세요!!

 

혹시라도 갔는데 문을 닫으면... 전날 대박이 나서 쓰려졌다고 생각해야 할 것 같아요. 11시에 오픈해서 2시 마감이라니.. 너무 고된 영업시간이 아닐까 싶네요. 포털사이트에는 1시 마감이라고 나와있어요.

 

내부 사진도 살짝 찍었어요~ ㅎㅎ 깔끔하고 넓은 모습이네요. 예전에 피자집에서 알바를 한 적이 있는데... 200년쯤 전에요 ㅋㅋ 피자가게가 워낙 단순? 해서 깔끔하지 않기도 어려운 곳이더라구요. 소스와 토핑 칸이 마련되어 있고, 도우와 냉장고가 있고... 대형 오븐이 있고.. 이게 끝!

주문한 피자가 나왔어요. 피클과 핫소스는 필수겠죠! 파마산 치즈도 있는데, 이건 몸에 별로안좋다고 알고있어요.

피자 먹으면서 몸 생각하는 나란 사람!!! ㅋㅋㅋ

 

혼자는 싫으니 동료와 함께 갔다 왔어요. 

피자를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짜잔~~~ 하프앤 하프 피자에요!!

한명의 취향대로만 사면 섭섭하니까 두가지 맛은 평화를 가져다줘요~~~

 

하프앤하프 씬으로 데리야끼피자와 더블포테이토로 정했어요.
크러스트보다 씬이 더 맛난것 같아요. 아무래도 두꺼운 피자보다는 얇은게 맛나쥬~~~

 

 

 

총평

예전에 크러스트로 먹어본적 있는데 이번 피자가 더 맛났거든요. 
두가지 맛으로 먹으니 더 많이 먹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40대다보니 ㅎㅎㅎ 맛은 아주매우 맛있진 않았지만.. 그래도 비오고 나가기 싫을땐 한끼 먹을만한 피자에요.


분기마다 한번 먹자고 동료들과 얘기했어요.

 

비가오면 서양 빈대떡 한입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