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식도락여행

진짜 한국순대 본점 _ 양재동 양재역 맛집

by 일상노마드 2023. 4. 25.
반응형

식당 선택

일 때문에 양재 매봉 쪽에 갔다가 이른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맛집으로 유명한 한국순대국에 가게 되었어요.

 

위치는 양재역에서 남쪽으로 5분정도 내려오면 있어요. 양재천쪽에서 가까워서 산책 나왔다가 여기서 밥한끼 해도 괜찮은 곳이랍니다.

 

식당 외관

전형적인 식당의 모습이에요. 딱히 인테리어를 하지 않고, 평범한 식당의 모습이에요.

 

통창으로 개방이 되어있고, 입구는 왼쪽으로 돌아 들어가면 되요. 

한국순대가 돝랑 한국 순대로 새롭게 태어났다고 해요. 짝퉁 주의로 새롭게 로고도 만들고 이름도 바꿨나봐요. 이름 도용은 참으로 속상한 일인 것 같아요.

 

반찬 구성

반찬은 깍두기와 양파 고추가 전부에요. 양파는 좀 마른 것 같아서 손이 안가더라구요.

 

공간은 빽뺵한 편이고, 저녁 5시가 조금 넘었는데, 저희가 들어왔을때 2테이블정도 손님이 있었고, 우리 다음에 3테이블정도 손님이 더 들어왔어요. 인기있는 식당이 맞나봐요.

 

24시 연중무휴 영업이라고 하네요. 맛집들이 이렇게 24시간 운영하는 경우는 못본 것 같은데, 언제든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합석도 부탁하는 것을 보니 혼자서 와서 먹는 경우도 많은거 같아요.

 

순대국 가격은 11000원으로 가격이 좀 센편이에요. 머리고기만 혹은 순대만으로도 가능해요.

 

방송에서 나와서 취재를 했나봐요 정말 맛집인지는 먹어보고 생각해볼께요.

한국순대 로고가 딱 나와있네요. 이 로고를 기억해둬서 짝퉁은 조심해야겠어요.

 

들깨가루? 도 이렇게 있어요.

 

파가 들어있구요, 국물은 뭔가 진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저는 순대랑 머릿고기가 섞인 일반 순대국을 주문했어요. 

 

순대가 살아있는 것 같죠?!

고기도 무척 연해보이네요. 

 

총평

순대는 소세지를 먹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쫄깃하고 맛이 있고... 무척 인상적이었요. 그리고 고기도 상당히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구요. 여기가 왜 맛집인지 알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순대국집의 성공 비결은 푹 고아서 만들어낸 육수와, 맛난 순대, 그리고 부드러운 고기인 것 같아요.

 

가격이 좀 센편이긴 하지만, 가끔 먹어볼만한 괜찮은 식당이네요.

 

든든히 한끼 잘 먹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