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식도락여행

스시우이 _ 나의 최애 스시 맛집 영등포구청 영등포시장

by 일상노마드 2023. 8. 29.
반응형

영등포구청역 5번출구 골목에 들어가면 나오는 스시집이 있어요. 제가 영등포구청 근처에게 가장 좋아하는 스시집이에요. 초밥이 땡기는 날이라 점심을 먹으러 스시우이로 갔어요

여러번 가봤지만, 주변 스시집들중에 이곳이 단연 최고의 맛이라 생각해요. 골목에 들어가서도 다소 외진곳에 위치해 있지만, 사람들이 끊임없이 많이 와요. 아무래도 여름보다 겨울은 특히 주문량도 엄청 많더라구요.

 

기본 반찬으로 마늘, 생강 그리고, 양배추 샐러드가 나와요. 이건 국롤에 가까운 스시집 기본 세팅이죠

 

오픈한지 얼마안돼 깔끔하고 깨끗해요, 그냥 딱 스시집 분위기와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요.
특별히 예쁘거나 특이하지는 않는 편안한 분위기에요.

 

 

주문한 특초밥이 나왔어요. 12피스에 16,000원이에요. 다른 가게와 비슷한 가격대인것 같아요.
초밥 12피스에 샐러드, 우동or모밀, 다코야끼, 된장국물이 셋트로 나왔어요. 이정도면 다른가게보다 좀 더 나을 수도 있겠어요.

무척 신선해보이죠. 신선한 초밥을 이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넘 좋네요. 

내가 선택한 옵션은 여름이라 메밀이었어요. 무의 시원한 맛에 달콤짭짤한 메밀의 맛이 너무 좋네요.

 

동행이 주문한 우동도 너무 맛나보여요. 

스시우이의 대표메뉴인 우이초밥 구성 안내도도 있네요. 이런 자세한 설명은 먹는 사람으로 하여금 잘 알고 먹게 되니 좋은 것 같아요.

 

직원은 친절했고, 테이블, 수저 등.. 깨끗해요.  크지않은 가게
테이블수는 4-5개, 스시집이라 혼자먹기 좋은 테이블이 양쪽에 있어요. 혼밥하기도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