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식도락여행

청담동마녀김밥 여의도직영점 _연예인들이 먹는 김밥집

by 일상노마드 2023. 5. 12.
반응형

촬영 일을 하기 위해 여의도에 갔어요. 촬영 준비를 하고, 11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서브웨이를 먹은 까닭에 일이 끝나고 2시경. 우리는 배가 부르지도 고프지도 않지만 허전한 배를 채우기 위해 간단한 먹거리를 찾아 먹거리가 많은 KBS별관 근처로 이동했습니다.
그렇게 걷다가 우연히 김밥집을 발견해 김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이름이 마녀 김밥이라고 하네요. 이제 보니 청담동마녀김밥이었군요.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위 사진 왼쪽에 보면 여러 연예인들 사인같은 것들이 있더라구요. 무도 김태호 PD와 유재석 등등.. 방송국 사람들이 많이 먹는 김밥집인가봐요.
 

마녀김밥이라는 기본 김밥, 계란이 많이 들어있는 계란마녀김밥, 묵은지가 들어있는 묵은지김밥, 묵은지와 참치가 들어있는 묵참김밥, 고추김밥, 멸치김밥, 참치김밥, 그리고 핫도그가 들어있나 했는데, 핫도그용 소지지가 들어있는 핫도그김밥 등이 있어요. 
그외에도 다양한 라면 떡볶이들이 있네요.
 
메뉴 화면 아래 오른쪽에는 셀프바가 있어요. 간장국물? 을 떠먹을 수 있고, 그 옆에 정수기가 있어요.
 

우리는 참치김밥, 계란마녀김밥, 핫도그김밥을 주문했어요. 
매장 안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석이 2인용 테이블 하나와 벽을 보고 앉을 수 있는 긴 테이블 하나에 의자가 나란히 3~4개 가 있어요.
 
처음에는 매장에서 먹을까 하다가, 테이크아웃으로 나가서 먹기로 했어요. 아침에 엄청나게 추웠는데, 오후가 되자 햇살이 따뜻하고 날이 너무 좋았거든요!
 
김밥이 나와서 우리는 가까운 앙카라공원으로 향했어요.
 

터키 전통 집 모양을 따서 만든 여의도 앙카라공원의 상징물이에요.
 

핫도그 김밥이에요. 핫도그를 기대했는데..ㅎㅎ 소시지가 들어있고, 그외에 오이, 당근, 그리고 계란이 들어있어요.
 
소스도 따로 있어서 소스에 찍어먹을 수 있었어요.
 

이것은 참치김밥이에요. 깻잎에 쌓여있는 참치가 알차게 들어있고, 당근, 단무지, 햄, 그리고 김치도 들어있네요. 김치 옆에 뭔가 있는데 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계란도 큰 사이즈로 들어있어요. 핫도그김밥이랑 비교가 좀 많이 되는데요??

마지막으로 계란김밥이에요. 엄청난 양의 계란이 들어있고, 오이와 당근 그리고 단무지가 있어요. 그리고 연근이 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
 
제가 골랐던 핫도그김밥은 사실 별로였어요. 안에 들어있는 소세지도 맛이 그럭저럭...
지금 보니 참치김밥이 매우 알차보이네요.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저는 참치김밥이나 묵은지김밥, 혹은 멸치김밥중에서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자연에 들어온듯한 여유를 즐기며 앉아있던 벤치의 뒤 배경이에요.

우리가 벤치에 앉아 김밥을 먹으며 바라본 앞쪽 풍경이에요. 공원 바로 너머가 큰 차로이지만, 바로 앞에 붉은 꽂들과 푸른 나무들이 있으까 잠시나마 너무 여유롭고 좋네요. 
 

 

반응형

댓글